Re: 건의드립니다.
작성자 경도요양병원 작성일20-01-20 조회172회

본문

안녕하세요. 경도요양병원 입니다.
경도요양병원을 믿고 환자분을 입원시키셨는데 심려 끼쳐 죄송합니다.
환자분 회복을 바라시고, 좀 더 좋은 치료와 서비스를 받기 원하시는 보호자의 마음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합니다.
경력이 많은 치료사와 경력이 짧은 치료사 간에 치료기술이나 환자분과의 친밀감 형성에 차이가 있을 수는 있습니다.
그래서 자체적으로 교육도 하고, 컨퍼런스를 통해 환자분 특성도 공유하면서 그 격차를 조금이나마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4개월마다 치료사 로테이션을 통해 환자분들의 불만을 해소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이러한 노력이 환자분들이나 보호자들의 걱정을 해소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었나 봅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기존의 교육방식이나 컨퍼런스 방식을 개선하고 로테이션 때 좀 더 세심한 신경을 써서 환자분들이나 보호자들이 좀 더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을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더 심려를 끼쳐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리며 경도요양병원을 믿고 맡겨주심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